세계헌혈자의날 웹사이트 구축
- type website
- client 대한적십자사
- date 2012. 4
세계헌혈자의 날 행사 주제는 영웅. 영웅과 세계헌혈자의 날 축제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해야 했으며
핏방울과 국기의 조합, 영웅하면 떠오르는 슈퍼맨을 형상한 비주얼이 나왔습니다. 고객은 만족스러워 했으며 다른 국가에서도 이 이미지를
사용하고 싶다고 해서 흔쾌히 승낙했습니다. 홈페이지 보다는 포스터의 느낌이 더 강한 사이트 입니다.
핏방울과 국기의 조합, 영웅하면 떠오르는 슈퍼맨을 형상한 비주얼이 나왔습니다. 고객은 만족스러워 했으며 다른 국가에서도 이 이미지를
사용하고 싶다고 해서 흔쾌히 승낙했습니다. 홈페이지 보다는 포스터의 느낌이 더 강한 사이트 입니다.


